뉴스 > 모바일

JCE, SNG `룰 더 스카이` 아이패드 버전 출시

/ 1

JCE는 자사의 첫 모바일 소셜게임 `룰 더 스카이(Rule the Sky)` 의 아이패드용 고화질 버전을 28일 미국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룰 더 스카이` 는 하늘에 떠 있는 나만의 섬 ‘플로티아’를 가꾼다는 내용으로, 친구들의 섬을 비행선을 타고 오가며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전체적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큰 찬사를 받고 있다.

`룰 더 스카이` 는 지난 18일 출시된지 5일만에 아이폰 앱스토어 게임/어드벤쳐 장르 1위에 오르며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최근 출시와 함께 활발한 업데이트를 실시한 `룰 더 스카이` 는 북미 시장에서 하루 최고 다운로드 5만 건을 돌파한 바 있다.

9.7인치의 넓은 화면에 최적화된 아이패드용 `룰 더 스카이` 는 화면을 확대할수록 그래픽의 디테일이 살아나는 `룰 더 스카이` 만의 강점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유저들도 보다 넓은 화면에서 고화질의 그래픽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미국 앱스토어에 아이폰과 아이패드용으로 모두 출시된 `룰 더 스카이` 는 조만간 안드로이드 버전의 글로벌 론칭도 앞두고 있다. 글로벌 론칭시, 기존에 선보였던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에 이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3개 언어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애플의 아이패드 2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다양한 태블릿 PC가 연이어 출시되고 있는 시점에서 넓은 화면에 고화질의 `룰 더 스카이` 를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에 대응할 수 있는 앱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룰 더 스카이` 의 아이패드 버전은 미국 앱스토어에 접속한 후 ‘Rule the Sky’ 또는 ‘룰 더 스카이’ 검색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