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든어택, 리로드 업데이트와 함께 넥슨 서비스 돌입

/ 1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게임 ‘서든어택’을 11일부터 넥슨포털(www.nexon.com)을 통해 서비스하고, 이를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RELOAD(리로드)’ 의 1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1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1차 Reload 업데이트를 통해 서든어택 최초의 시대전인 ‘에피소드1’과 주말마다 자동화 된 온라인 대회를 지원하는 ‘토너먼트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유저들에게 더욱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에피소드1’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기사’, ‘카우보이’, ‘닌자’ 등 다양한 시대상황에 어울리는 캐릭터들과 무기가 등장하는 게임 내 모드로, 각 캐릭터와 무기에 맞는 다양한 공격방식과 스킬이 등장해 기존과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FPS게임 최초로 클랜 간 자동화 된 주말 대회를 지원하는 ‘토너먼트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 ‘토너먼트 시스템’을 통해 매주 래더 랭킹을 통해 선별된 클랜 간 경기를 진행해 서로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더욱 탄탄한 팀워크를 유도해 일반 유저들도 e-스포츠 리그에 직접 참여하는 것과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FPS 장르에 생소한 초보 유저들도 쉽게 게임을 배워나갈 수 있도록 안내하는 ‘훈련소 시스템’도 업데이트 됐다. 이 외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2차 Reload 업데이트를 8월 16일에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업데이트가 실시되는 다음 주 19일까지 넥슨, 넷마블 유저 전체를 대상으로 인기 게임 맵인 ‘제 3보급창고’, ‘웨어하우스’, ‘크로스카운터’ 등에서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에게 무작위 4명을 선발해 ‘AK47’, ‘M4A1’, ‘TRG21’과 같은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10일 종료된 ‘신속히 이동하라’ 캠페인에 이어, 아직 이전 신청을 하지 못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신속히 이동하라Ⅱ’ 캠페인을 11일부터 진행하고, 이전신청 참가자 전원에게 ‘여자캐릭터 세트’, ‘Red Dragon 무기 사용권’ 등 다양한 인기 캐시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캐논 디지털카메라, BMW 미니벨로 자전거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넥슨의 서민 대표이사는 “서든어택과 같이 훌륭한 FPS게임을 넥슨포털에서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며, “금일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해 더욱 풍부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해 유저들에게 더욱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든어택’은 국내외 회원 수 3천만 명, 국내 최고 동시접속자수 24만 명 기록과 함께 PC방 사용량 106주 연속 1위(게임트릭스 기준)라는 기록을 세운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슈팅(FPS: First Person Shooting) 게임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