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컴투스, `골프스타` LPGA현장 시연행사 성료


▲ 많은 인파가 몰려든 `골프스타` 체험부스


컴투스가 지난 7일(금)부터 9일(일)까지 국내 유일의 LPGA투어인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 이 열리는 인천 스카이72 골프클럽에서 자사의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 의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갤러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체험 부스를 방문하면 직접 게임을 즐기며 기념품을 선물 받을 수 있고 높은 기록을 올릴 경우 고급 골프용품 등의 경품도 함께 받을 수 있어, 현장을 방문한 갤러리들은 현장에서 바로 회원에 가입하며 PC로 즐기는 새로운 골프의 재미에 빠져들었다.

컴투스 관계자는 “사실적인 게임 그래픽과 골프 스윙의 타격감을 그대로 살린 리얼 골프게임인 ‘골프스타’라 실제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에게 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후로도 이러한 골퍼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통해 게임을 계속 알려갈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골프스타’ 홈페이지(http://www.golfsta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골프스타'는 실제 필드를 배경으로 온라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빠른 경기진행과 사실적인 움직임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골프스타'는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과 최대 20명이 팀을 나눠 플...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