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넥슨 `메이플스토리 DS`, 일본 땅 밟았다!

/ 2

111118-risell-ds1.jpg

넥슨모바일은 넥슨과 닌텐도주식회사가 공동 개발한 ‘메이플스토리DS’를 일본에 정식 발매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일본에서 선보이는 ‘메이플스토리DS’는 한국에서 발매된 한국어 버전을 일본어로 현지화하여 넥슨 일본법인에서 판매한다.

‘메이플스토리DS’는 원작의 세계관에 새로운 스토리를 입혀 닌텐도DS를 비롯한 기존 온라인게임 유저들도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화려한 액션 요소와 스테이지 구성, 3D 영상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사, 도적, 궁수, 마법사 등 각 캐릭터마다 구성된 스토리와 다양한 스킬을 통해 엔딩 이후에도 반복해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특히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오리지널 아바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DS 오리지널 랜덤 박스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DS’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를 기반으로 개발된 넥슨모바일의 첫 닌텐도DS 전용 타이틀로, 지난 해 국내 출시 이후 국산 타이틀로는 최단기간인 한 달 만에 10만 장의 판매고를 올려 화제를 모았으며, 2010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PC/비디오게임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메이플스토리DS’는 올 10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9만 장을 넘어서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메이플스토리DS’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DS’ 일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 DS'는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기반으로 개발된 NDS 전용 액션 RPG다. 넥슨과 닌텐도가 공동 개발한 '메이플스토리 DS'는 '메이플 월드'에서 발생한 기묘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모험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