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삼분천하 `엠군` 통해 채널링 서비스

/ 1

▲ 동영상 포털 엠군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되는 `삼분천하`


런업게임디스트리뷰션은 엠군미디어와 제휴를 맺고, 동영상 포털 엠군을 통해 삼국지 전략 웹게임 ‘삼분천하’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삼분천하’는 100여종에 달하는 병종과 10여종의 진형, 그리고 삼국지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적절히 배치함에 따라 전투의 양상이 달라지는 전략성 높은 웹게임으로, 은광전, 농장전, 군단전, 구역전 등 다양한 전투와 상대를 정복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최근 12명의 신규 장수 및 신규 지도, 건물의 추가를 진행하고, 내정과 외정으로 구분된 게임 시스템의 전반적인 부분을 개선해 관심을 더하고 있다.

이번 채널링 제휴에 따라 ‘엠군’의 모든 회원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을 통해 ‘삼분천하’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신규 서버인 4서버 ‘영웅전설’의 오픈을 통해 기존 유저와 레벨 차이 없이 ‘삼분천하’를 체험할 수 있다.

런업게임디스트리뷰션에서 서비스하는 ‘삼분천하’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3b.gamemil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플레이어는 삼분천하의 난세중에서 생존하기 위하여, 백성들이 더이상 약탈당하지 않게하기 위하여 성을 하나 얻어 자신의 내정과 군사를 발전시키는 튼튼한 기초를 쌓아야 한다. 이것도 삼국지 기반으로 개발된 웹게임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