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위버` 각성하는 겨울방학 업데이트 실시

kinda109_2011_12_16_25.jpg
▲`테일즈위버`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클래식 RPG `테일즈위버`의 겨울방학 업데이트를 15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게임 내 커뮤니티 시스템 개선과 함께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한 바 있으며, 겨울방학을 맞아 신규 지역 및 2차 각성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업데이트 시작을 알렸다.

이번 지역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산스루 신전’은 게임의 배경인 산스루리아의 고대 신전으로, 산스루리아의 숨겨진 이야기와 함께 43개의 신규 퀘스트 및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몬스터가 등장, 새로운 전투의 재미를 전달한다.

또한, ‘2차 각성’을 통해 ‘체력’, ‘공격력’, ‘방어력’ 등 캐릭터 능력의 한계치를 상향 조정하고, ‘각성 이펙트’와 ‘각성 호칭’ 등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한 다이내믹한 게임 효과를 제공, 플레이의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1월과 2월 각각 ‘서유기 던전’ 및 신규 캐릭터 ‘아니이스’ 공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겨울방학을 맞은 유저들에게 보다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겨울방학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 (http://tales.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테일즈위버'는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과 온라인 커뮤니티 '포리프'의 세계관을 채용한 MMORPG다.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내세운 '테일즈위버'는 '함께 즐기는 감동적인 시나리오'와 ...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