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한국어판, 발매 결정
드림캐스트 2019.06.10 18:00:51 | 조회 2511


 

테일즈 오브시리즈 최신작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 발매 결정

 

- 1탄 공식 PV 및 프로듀서 코멘트 전격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테일즈 오브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 키아트>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2016년 발매한 전작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이후의 머더십 최신작으로 수채화풍 비주얼 표현 등 다양한 면에서 진화를 거듭한 작품이다. ‘테일즈 오브시리즈의 특유의 모험감은 유지하면서 더욱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선사한다.

 

 

 

 

 

  •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Tales of ARISE)의 세계관

인접한 두 행성, 다나와 레나.

300년 전, 자연이 넘치는 세계였던 다나는 고도의 과학과 마법이 발달한 레나의 갑작스러운 침공을 받고 그 이후 끝없는 종속을 강요받는다.

어느 날, 철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다나의 청년과 동족에게 쫓기는 레나의 소녀가 만났다.

이 뜻밖의 만남은 두 행성의 운명을 뒤흔드는 이야기의 시작에 지나지 않았다.

 

 

 

 

 

테일즈 오브시리즈 IP 종합 프로듀서 겸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프로듀서 토미자와 유스케는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테일즈 오브 20년 이상 쌓아온 전통의 계승과 진화를 테마로 하여, 시리즈 팬은 물론 모든 RPG 팬에게 보내는 새로운 첫 걸음이 될 야심찬 타이틀이라며, “시리즈의 독자적인 친숙함과 최신 그래픽 기술이 어우러진 압도적 판타지 세계에 몰입하여,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풍부한 표현력으로 자아내는 때로는 진지하고, 때로는 따스한 감동의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의 발매 소식과 함께 제1탄 공식 PV가 공개되었다.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 1탄 공식 PV:

https://youtu.be/7bkfnYQxpdc>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0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장르: RPG

권리표기: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0 0
드림캐스트
16%

포션 79,867

가입일로부터 : 6131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9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