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수록 작품 소개
드림캐스트 2019.11.07 23:59:53 | 조회 1708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

시나리오 수록 작품 일부 소개

 

  • 패키지 및 디지털 버전 예약 판매 절찬 진행 중!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용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의 시나리오 수록 작품 일부를 소개했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2018년 시리즈 20주년을 맞이한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신기동전기 건담 W’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00’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시리즈로부터 다양한 모빌 슈트와 캐릭터가 참전한다.

 

신기동전기 건담 W

 

 

 

애프터 콜로니 195. 우주 콜로니는 무력으로 세계를 통치하려는 지구권 통일 연합에 대항하여 모빌슈트 건담을 사용한 강하 작전 ‘오퍼레이션 메테오’를 결행했다. 리리나 도리안은 작전을 수행하는 건담 파일럿 중 한 명인 히이로 유이의 모습을 목격하고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히이로와 마찬가지인 4명의 건담 파일럿들이 각자 서로에게 이끌리듯이 접촉하는 가운데 비밀결사 OZ의 총수 트레즈 크슈리나다는 역사의 무대에 오르기 위해 어떤 작전을 실행한다….

 

 

기동전사 건담 SEED

 

 

 

코스믹 이라 70. 세계가 기존 인류인 ’내추럴’과 유전자 조작으로 태어난 인류 ’코디네이터’로 크게 양분된 시대. ‘피의 발렌타인’의 비극으로 인해 두 진영 간의 긴장이 폭발하여 단숨에 본격적인 무력 충돌로 발전한다. 누구도 의심하지 않았던 수적으로 우세한 연합군의 승리. 하지만… 그 예상은 크게 빗나가고 두 진영은 11개월 남짓 팽팽한 공방을 이어나간다.

라그랑주 5에 위치한 자원 위성 헬리오폴리스. 그곳의 공업 대학에 재학 중이던 학생 키라 야마토는 콜로니에 침입해 연합군의 신형 모빌슈트 탈취 작전을 수행하던 자프트군과 조우한다. 그리고, 그 작전에 참가한 자프트 병사 중에는 키라의 옛 친구인 아스란 자라의 모습이 있었다….

 

기동전사 건담 00

 

 

 

서력 2307. 지구의 화석연료는 고갈되었지만 인류는 새로운 에너지를 손에 넣었다. 3개의 거대한 궤도 엘리베이터와 그와 연동하는 대규모 태양광 발전 시스템. 하지만… 그 시스템의 은혜를 받을 수 있던 건 일부 대국과 그 동맹국들뿐이었다. 미합중국을 중심으로 하는 유니온. 중국, 러시아, 인도를 중심으로 하는 인류 혁신연맹. 그리고 유럽을 중심으로 하는 AEU. 각각의 초강대국은 각자의 위신과 번영을 위해 24세기에 들어서도 제로섬 게임을 계속하고 있었다.

그런 세계를 향해 ‘무력을 통한 전쟁의 근절’을 내건 사설 무장조직이 나타난다. 기동병기 건담을 소유한 그들의 이름은 ‘솔레스탈 빙’. 지금, 세계를 향한 건담의 무력개입이 시작된다….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과거에 ‘재앙의 전쟁’이라 불린 큰 전쟁이 종결된 지 약 300년…. 재앙의 전쟁 이전의 통치기구를 잃은 지구권에 새로운 지배체계를 통해 일시적인 평화가 찾아온다. 하지만…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 화성권에서는 새로운 전쟁의 불씨가 다시금 발생하려 하고 있었다.

화성 독립운동을 위해 지구로 향하려는 소녀 쿠델리아 아이나 번스타인과 그녀의 호위 임무를 맡게 된 미카즈키 아우구스를 포함한 소년병 일행. 그리고 세계평화 유지를 내세우는 강대한 군사조직 걀라르호른.

이것은 각자의 입장과 사상이 교차하는 가운데 급격하게 움직이는 세계에 농락당하면서도 필사적으로 살아가려 하는 소년들의 이야기다.

 

  • 참전 작품 리스트 (: 시나리오가 수록되어 있는 작품)

☆신기동전기 건담 W

☆신기동전기 건담 W 듀얼 스토리 G-UNIT

 신기동전기 건담 W BATTLEFIELD OF PACIFIST

 신기동전기 건담 W Endless Waltz 패자들의 영광

☆신기동전기 건담 W Endless Waltz

☆기동전사 건담 SEED

 기동전사 건담 SEED MSV

☆기동전사 건담 SEED ASTRAY

 기동전사 건담 SEED ASTRAY R

 기동전사 건담 SEED ASTRAY B

☆기동전사 건담 SEED XASTRAY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MSV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ASTRAY
☆기동전사 건담 SEED C.E.73 STARGAZER

기동전사 건담 SEED C.E.73 ASTRAY

기동전사 건담 SEED FRAME ASTRAYS

기동전사 건담 SEED VS ASTRAY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ASTRAY R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ASTRAY B

☆기동전사 건담 00

기동전사 건담 00P

☆기동전사 건담 00F

기동전사 건담 00I

기동전사 건담 00V

기동전사 건담 00V 전기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 00 -A wakening of the Trailblazer-

기동전사 건담 00I 2314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월강

SD 건담 GX 

G GENERATION 시리즈        

 

현재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의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20191128일 정식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9 1128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

장르: 건담 시뮬레이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SOTSUSUNRISETV TOKYO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83,749

가입일로부터 : 6282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