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 예약판매 이벤트 오픈
드림캐스트 2021.11.27 12:47:51 | 조회 3547

 

 

 

꿈의 세계가 반짝이기 시작한다!

Nintendo Switch™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

예약 판매 기념 이벤트 오픈!

 

- 크리스마스, 핼러윈 등 게임 속 다양한 계절 이벤트 소개!

-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 진행 중! 특전으로 스페셜 기프트 박스증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의 특별 경품 이벤트 소식과 게임 정보를 발표했다.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에서는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이 사는 꿈의 세계의 구성원이 되어,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외출하거나 쇼핑, 꾸미기, 낚시, 생일 파티, 댄스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와 자신만의 꿈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용은 해외 지역에서 발매된 닌텐도 3DS판과 동일하나, 하드웨어 사양 상 일부 변경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만날 수 있는 디즈니 친구들은 100명 이상! '겨울왕국', '인어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6개의 월드에 들어가 소중한 친구들과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또한 재료를 모아서 의상과 가구를 만들거나 여러 친구들이 찾아오는 카페를 꾸미기도 하고, 밤에는 반짝이는 빛의 쇼를 감상하는 등 가득한 즐길 거리 속에서 빛나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 예약 판매 기념 특별 이벤트 오픈!

 

 

 

 

▶ 이벤트 페이지: https://pf.kakao.com/_Wiyxcxb/90519732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의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오픈했다. 본 작품의 한국어판 트레일러를 감상하고, 영상에서 소개된 6가지 월드 중 가장 먼저 즐겨보고 싶은 월드를 선택하여 응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디즈니 큐포스켓 – 에리얼 프린세스 드레스’(36) 또는 디즈니 큐포스켓 – 겨울왕국2 엘사’(36)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계절 이벤트

크리스마스

매직 캐슬에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미키와 친구들이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이스터

봄이 되면 매직 캐슬의 세계에도 이스터 장식이 가득! 의상과 가구도 이스터 분위기로 봄을 즐기자.

 

 

 

 

 

핼러윈

 

 

 

 

 

    카페에서 댄스 쇼!

테마를 겨울왕국 세트로 맞추면 캐릭터가 카페로 놀러온다. 어필 타임에는 디즈니 캐릭터와 당신만의 특별한 댄스 타임!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 댄스 쇼 영상:

https://youtu.be/CoBnE_xW-_8>

 

    생일 축하 파티

내 생일을 게임에 등록하고, 생일날 캐릭터에게 말을 걸면 축하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예약 판매 진행 중!

Nintendo Switch™'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는 본 소프트를 포장 및 장식하여 보관할 수 있는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별도로 증정한다.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한국어판)2021122일 정식 발매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1122

기종: Nintendo Switch™

장르: 꿈의 세계를 살아가는 게임

권리표기: © Disney

© Disney. Based on the "Winnie the Pooh"  works by A.A. Milne and E.H. Shepard.

 

0 0
드림캐스트
0%

포션 116,599

가입일로부터 : 7032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79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