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격투 걸작의 귀환,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한국 서버 사전예약 시작!
이음 2024.03.01 13:10:28 | 조회 670

레전드 격투 걸작의 귀환,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한국 서버 사전예약 시작!

 

A PLUS Japan은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사전예약이 오늘(29일)부터 앱 스토어와 구글 스토어에서 진행 될 예정임을 정식으로 발표했다. 유저들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https://youtu.be/TwRcEvbF_jU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했던 추억의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어릴적 형제자매와 대결을 펼쳤거나 오락실에서 고수에게 도전장 내밀던 추억들이 이미 가슴 속 깊이 각인되었을 것이다. 올해, A PLUS Japan에서 스트리스 파이터: 듀얼 한국 서버 출시를 깜짝 발표하며 유저들에게 옛과 같은 감동을 선사하려고 한다.


인게임 다양한 격투가 캐릭터들이 유저들 선택하게끔 준비되어 있다. 모든 유저들은 인게임 가장 선호하는 격투가를 선택하고 그 실력을 극상까지 양성할 수 있다. 유저들은 독특한 캐릭터 시스템을 통해 격투가들을 레벨업 시키고 그 과정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또한 공항, 목욕탕, 홍콩 밤거리 등 레전드 결투장을 재현해 유저들이 원작의 감성을 되살릴 수 있게 해준다. 이 외에도 모바일 비쥬얼 이펙트를 업그레이드 시켜 결투장을 더욱 리얼하고 생생하게 보이게끔 하였다.


외에도 모바일 디바이스에 맞게  게임플레이를 최적화하고 훈련장과 경기장 모드를 도입하였다. 모든 유저들이 게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게임 자동연타와 Ex-Move  같은 메커니즘도 추가하였다.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한국 서버는 올해 3월에 정식으로 출시해 유저들에게 독특한 격투게임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 PLUS JAPAN INC.는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사로서 본사는 도쿄에 위치하고 상하이에 지사가 있다. 회사 비젼은 글로벌 영향력이 있는 IP작품과 모바일게임 개발능력을 결합시켜 세계적으로 멋진 콘텐츠를 전파해 즐거움과 서프라이즈를 드리는 것이다. A PLUS JAPAN은 싱가포르에 새로운 지사를 설립할 예정이고 퍼블리싱에서의 고퀄리티와 게임 혁신하는 강한 실력으로 더욱 발전될 것을 예상한다.

사전예약 : https://sfdkr.onelink.me/lUTJ/m7vya4zw

공식 사이트: https://kr.sfduelmobile.com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SFD_kr

0 0
이음
24%

포션 400

가입일로부터 : 658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1181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