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온라인M 사전예약 리뷰
죽버죽버 2018.04.04 15:27:51 | 조회 1393

 


오늘 제가 리뷰할 내용은 루나온라인M이라는 사전예약 리뷰입니다.

사전예약에 리뷰가 어딨을까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분명 있을거라는 생각에 

마음보다 앞서 손은 이미 키보드 위에서 춤을 추듯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ㅎ


우선, 루나온라인M에 간략하게 설명 드리자면 같이 사냥하고 길드에 들어 길드원들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커플 콘텐츠가 많다는 장점이 있는 게임입니다.


사전예약의 경우 자신의 기종에 맞게 체크 후 번호만 입력하면?





짜잔 ~ 아주 간단합니다.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루나온라인M을 상세하게 설명해주고 있는 게임소개 탭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결혼 / 길드 / 함께하는 루나M / 다양한 컨텐츠 / 루나포인트 등등 영상을 통해 유저들이 대충 어떤 컨텐츠가 있는지 볼 수 있도록 말이죠 ㅎ



 


결혼 시스템을 살펴보면 루나온라인M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좋은 관계까지 지속시킨다면 결혼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 처럼 현실 모쏠도 루나온라인M에서는 가능할 것 이라는 희망을 비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안에서도 이성에게 질척거리거나 연애 한 번도 안해본 티를 낸다면 이성은 채팅을 통해 다 알기 때문에 우리는 이성 캐릭터를 앞에 두고 연습을 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정 모를때면 연애 칼럼이라든지 인터넷을 참고하여 좋은 연인이 될 수 있도록 방향을 잘 이끌어 가봅시다.





다름으로 눈에 가는 컨텐츠로는 길드 컨텐츠가 있습니다.


길드를 만들게 된다면 길드만의 공간이 생기게 되는데 거기서 길드원들과 수다도 떨고 이것저것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특히, 영상에서 비춰지는 이성 캐릭터들이 온천에서 노는 모습은 벌써 저를 두근두근하게 해주는 좋은 에시 영상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특이한 점이라면 현재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온천장 라이브챗을 통해 서로 모르는 사람들이 채팅을 즐겨하고 있어 앞으로의 오픈이 기대되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루나온라인M 사전예약 채팅 바로가기








 

0 0
죽버죽버
15%

포션 1,446

가입일로부터 : 801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5330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