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영지 중심으로 개편 'AFK: 새로운 여정' 힐링 농장 추가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7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릴리스 게임즈는 자사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의 타이틀을 오는 1월 30일부로 AFK: 새로운 여정 - 힐링 농장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파라이트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영지를 중심으로 한 힐링형 콘텐츠를 새로 선보이며, 모험의 재미에 따뜻하고 일상적인 감성을 더한 방향으로 전환했다
게임 이미지(사진제공: 릴리스 게임즈)
▲ 게임 이미지(사진제공: 릴리스 게임즈)

릴리스 게임즈는 오픈월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 타이틀명을 오는 1월 30일부로 AFK: 새로운 여정 - 힐링 농장으로 변경한다. 파라이트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영지를 중심으로 한 힐링형 콘텐츠를 새로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지를 기반으로 한 힐링 콘텐츠를 추가하여 플레이 경험을 확장했다. 릴리스 게임즈는 2026년까지 전투 및 성장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는 한편, 게임의 중심을 힐링 농장을 기반으로 하는 영지 운영 및 생활형 플레이로 확장하겠다고 전했다.

신규 시즌 업데이트는 라이세움 마법 아카데미를 배경으로, 마법 축제 중 발생한 미스터리 사건을 조사하는 스토리를 포함한다. AFK IP 영웅 '꽃의 속삭임 솔리스'와 신규 반신 영웅 '꿈의 인도자 아로라'가 새로 등장한다. 사용자는 시즌 콘텐츠 참여를 통해 신규 영웅 아로라를 챔피언+ 등급까지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기준 420회 이상의 소환 기회와 8만 다이아 이상을 받는다.

영지 콘텐츠도 개편되었다. 신규 스토리 및 시즌 콘텐츠는 영지 시스템과 연결되며, 전투를 통한 성장 요소와 생활형 힐링 시뮬레이션 콘텐츠가 결합된 구조를 형성한다. 영지 발전 과정을 핵심 콘텐츠로 설계하고, 유저들에게 장기적 플레이 동기를 줄 수 있도록 했다.

릴리스 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AFK: 새로운 여정이 게임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중요한 전환점이다"라며,  "전투와 성장, 그리고 휴식과 힐링이 자연스럽게 공존하는 세계를 구현하고자 했고, 유저가 바쁜 모험 속에서도 언제든 돌아와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을 통해, 오래 플레이할수록 더욱 깊은 소속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모바일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릴리스
게임소개
‘AFK 아레나’를 이어갈 ‘AFK: 새로운 여정’은 육성과 전략 전투 시스템 등에서 방치형 요소가 더욱 강화됐다. 플레이어는 마법과 신비한 생물로 가득한 에스페리아 대륙에서 대마법사가 되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