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03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7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LCK컵 2주차가 진행됐습니다. 1주차에 이어 2주차에서도 여러 명경기가 등장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지난 22일 열린 젠지 대 BNK 피어엑스 1경기는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죠. 특히 돋보인 것은 '캐니언' 김건부의 자르반 4세였습니다. 미드 솔킬, 바텀 더블킬 등 BNK 피어엑스가 초중반을 리드하며 GEN를 강하게 압박했는데요. 첫 용 싸움에서 캐니언이 무려 자르반 4세의 깃발로 용을 스틸하더니, 이후 첫 바론마저 깃발로 스틸하는 진기명기를 보여주며 스노우볼에 제동을 걸었습니다.
RedHorN이 매주 월요일 올리는 [롤짤]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에서 일어난 일을 한 컷에 담는 코너입니다. RedHorN 작가는 네이버에서 LCK 요약툰을 연재했습니다.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LCK컵 2주차가 진행됐습니다. 1주차에 이어 2주차에서도 여러 명경기가 등장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지난 22일 열린 젠지 대 BNK 피어엑스 1경기는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죠.
특히 돋보인 것은 '캐니언' 김건부의 자르반 4세였습니다. 젠지는 초중반부터 미드 솔킬, 바텀 더블킬 등을 당하며 BNK 피어엑스에게 강하게 압박 당했는데요. 첫 용 싸움에서 캐니언이 무려 자르반 4세의 깃발로 용을 스틸하더니, 이후 첫 바론마저 깃발로 스틸하는 진기명기를 보여주며 스노우볼에 제동을 걸었습니다. 이를 기점으로 젠지는 경기를 후반까지 끄는 데 성공했고, 결국 후반 운영 차이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이번 승리를 포함해 젠지는 4전 전승을 기록해 승승장구 중인 반면, BNK 피어엑스는 뒤이어 만난 T1에게도 패배하며 2연패의 늪에 빠졌습니다. 오는 28일부터 슈퍼위크가 시작되는 가운데, 현재 흐름이 그대로 이어질지 혹은 새로운 파란이 일어날지 지켜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