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나 전기
요약설명 3D MMORPG. 이루나 12 신과 4 종족의 싸움을 다룬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친구와 파티사냥을 할 수 있으며 길드와 채팅도 할 수 있다
공식홈피 http://cafe.naver.com/neocyon
개발 / 유통 네오싸이언 / 네오싸이언
출시일 2013-04-15
이루나 전기 공략 게시판
남들보다 빠르게 레벨업 하려면? 이루나전기 추천 사냥터
희망과꿈 2013.06.30 15:59:36 | 조회 1915

" 나는 상당한 시간을 사냥에 투자하고 있는데 남들에 비해 레벨업이 더디다!?  "

 

 

아이템 수집과 전직 시스템이 핵심인 이루나전기에서 다양한 지역을 누비며 주요 콘텐츠를 즐기려면 빠른 레벨업이 필수적이다.  따라서 여기서는 같은 시간을 투자해 남들보다 빠르게, 효율적으로 레벨업 할 수 있는 방법를 소개하고자 한다.

 

 

 

 

파티 플레이를 활용하자  


 

 

파티는 기본적으로 빠른 레벨업을 위해서는 파티를 맺고 사냥하는 것이 좋다. 파티사냥은 재료 수집의 용의성, 추가 경험치 획득 등의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사냥터에 도착했다면 파티를 구해보자. Shout 채팅모드를 통해, 자신이 사냥하고 싶은 몬스터와 자신의 간략한 정보등을 적고, 파티 초대를 기다린다.

 

파티 초대가 오지 않더라도 채팅창 도배는 금물이며, 시간을 가늠해 차이를 두고 재차 요청하는 것이 좋다.

 

 


파티 플레이는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에서 많은 이득을 챙길 수 있다.

 

 

파티 가입을 원하는 플레이어가 다수일 때에는 자신이 직접  파티장이 되어서 파티를 이끄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파티원의 획득 경험치는 파티원들 각자의 레벨에 비례하므로 구성 멤버간에 레벨 격차가 크지 않도록 파티원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

 

 

 

 

 

추천 사냥터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  클릭하면 커집니다.

 

 

  

 

4~15


미쉘느평야, 론파산맥

 

이 사냥터들은 몬스터가 맵 곳곳에 고루 흩어져 있어서 파티 플레이에 큰 효용을 보기 힘들다. 차라리 이 구간에서는 반복 퀘스트의 보상을 통한 빠른 레벨업을 노리는 것이 좋다.

 

 

 

 

바이룬 거리에서 2명의 NPC를 볼 수 있는데 미쉘느 평야와 론파산맥의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는 퀘스트 목록을 잔뜩 가지고 있다. 보상으로 주는 경험치와 아이템이 짭짤하니 애용하도록 하자. 

 

추천하는 사냥 몬스터는 키짐이다. 어딜가나 자신의 레벨 값을 못하는 몬스터들이 있기 마련이다. 그러한 면에서 키짐은 대표적인 밥줄 몬스터라 할 수 있다. 레벨 차가 많이 나는 저레벨 유저라도 무난한 사냥이 가능하다.

 

 

  

 

16~20


론파산맥, 로코코갱도

 

 

 

파티 사냥을 맛보고 싶다면 로코코 갱도로 들어가서 고블린을 사냥하자. 보상 경험치에 비해 사냥 난이도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몬스터의 리젠이 빠르고 레어급 몬스터라 할 수 있는 고블린 라이더도 있기 때문에 호흡 맞는 파티를 구성했다면 많은 이득을 챙길 수 있다.

 

 


 

솔로 플레이를 선호하는 유저라면 론파산맥의 키짐을 본격적으로 학살하자.  Lv. 20이 될 때까지 키짐은 안전하고 손쉬운 사냥을 가능하게 해준다.

 

 

  

 

21~30


로코코평원

 

 

 
로코코 평원에 들어서게 되면 채팅 로그에서 빈번히 거론되는 '가죽팟'은 바로 리넬콜론 사냥 파티를 말한다. 리넬콜론은 중급유저들이 애용하는 다마스커 아머를 제작하는데 필요한 콜론 가죽을 드랍한다. 따라서 가죽팟은 레벨업과 재료수집을 동시에 만족하는 파티사냥이라 할 수 있다.  

 

콜론 가죽은 로코코 광산 마을의 NPC인 "가족"에게서 퀘스트를 통해 높은 경험치와 다마스커강과 교환할 수 있다. 이 퀘스트는 재료수집을 조건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미리 퀘스트를 받아두거나 수량이 모일 때마다 드나들 필요 없이, 한꺼번에 일괄 보상 처리가 가능하다.

 

솔로 플레이 중이더라도 리넬콜론 사냥을 추천한다. 리넬콜론은 레벨에 비해 사냥하기 쉬운 몬스터이고 가죽 퀘스트 보상을 포기하기엔 손실이 크다. 휴식을 겸해 사냥한다면 크게 어려움이 없다. 메이지 유저들은 체력이 비교적 낮은 편인 하운드를 사냥하자. 마법으로 손 쉽게 요리할 수 있다.

 

 

 

  

31 ~ 50


잊혀진 동굴

 

 

 

소위 '골팟 또는 해골팟'이라 칭하는 스켈레톤 사냥 파티는 잊혀진 동굴 근접해서 위치해 있는 NPC의 퀘스트를 이용하여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잊혀진 동굴에서는 크게 3곳에서 스켈레톤이 집중적으로 리젠되며, 파티장은 파티원들을 각자 공격범위가 중첩되지 않도록 배치하는 것이 좋다.

 

 

 

 

 

9시와 12방향의 지역은 Lv. 32의 다소 강한 스켈레톤이 등장한다. 따라서 파티 내에서 레벨이 높은 유저가 1명씩 배치되고, 나머지 2명을 6시에 배치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또한 스켈레톤은 몇 가지 쓸만한 장비들을 드랍하니 그 동안 장비 제작에 신경을 쓰지 않았던 유저들도 이 곳에서 만회할 수 있다. 

 

 

 

 

51~70


 모코코 바람동굴 하층

 

 


▲ 유저들은 코어틀을 불뱀이라 부른다. 

 

 

모코코 바람통로를 거쳐 하층으로 내려가면 유저들이 빼곡히 모여있는 2곳을 볼 수 있다. 바로 코어틀을 사냥하기 위한 '뱀팟'이 모여있기 때문이다.

 

뱀팟에 유저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몬스터의 리젠 속도가 굉장히 빠르고 체력이 적기 때문에 빠른 사냥이 가능하다는 점에 있다.  견습 위자드의 경우에는 파이어 랜스라는 스킬로 초반부터 한 방 사냥이 가능하다.  

 

보통 메이지의 경우 이곳에서 마공 1120, 그리고 워리어는 Lv. 70 전후까지 레벨업을 하게 되는데, 아직 부유섬으로 가기 위한 준비가 덜 된 상태라고 생각 될 때에는 좀 더 레벨업을 더 하고 가도 무방하다.   

 

 

  

 

71 이후


모코코 바람동굴, 왕룡의 부유섬, 작렬의 터널, 어둠의 궁전 등

 

Lv. 71 이후로는 그 동안 소홀히 해 왔던 퀘스트 공략이나 장비 수집에 조금씩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아직 국내서버에는 구현되지 않은 지역이 많기 때문에 딱히 레벨업 하기 좋은 고레벨 사냥터가 없다. 그래서 소규모 파티를 구성해 왕룡의 부유섬이나 작렬의 터널 등에서 주로 아이템 획득 목적의 사냥이 이루어지고 있다.

 

다만 최근 업데이트 된 어둠의 궁전에서 유저들이 대규모 사냥터를 형성해가고 있는 추세다. 어둠의 궁전은 메인퀘스트 제 5장 마녀의 명예가 클리어 된 후에 등장하는 히든 던전이다.

0 0
희망과꿈
40%

포션 181,787

가입일로부터 : 2620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59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123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