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중국을 지배하는 왕위 쟁탈전! `천자영웅전` 오픈

/ 1

▲ 22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는 `천자영웅전`


엔트리브소프트는 중국 게임 개발사 스네일게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이 12월 22일 전국적으로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금일 밝혔다.

`천자영웅전`은 중국 고대 다섯 나라를 지배할 수 있는 `천자(天子)` 자리를 두고 대규모 전쟁을 치르는 왕위쟁탈 MMORPG이다. 이번 OBT에서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 온 대규모 전쟁 시스템이 오픈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천자를 배출할 나라를 정하고 타 국가의 자원을 빼앗아오는 `국가전`이 치러지며 토요일에는 각 나라의 왕을 선정하는 `국왕전`이 진행된다. 국가전, 국왕전 외에도 유저는 길드쟁탈전, 필드 쟁탈전, 삼국 전쟁 등 일주일 내내 다양한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천자영웅전`에서 유저는 전쟁을 지휘하는 장수가 되거나 국왕 또는 관직을 얻어 국가를 통치할 수 있다. 국왕이 된 유저는 다른 유저들에게 직책을 책봉하거나 이벤트 개최, 타 국가와의 동맹 등 권력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유저는 쾌속의 레벨업과 다양한 콘셉트의 던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11가지 강화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다. `천자영웅전`은 MMORPG 본연의 재미를 잘 구현했으며 MMORPG의 거의 모든 시스템들이 탑재되어 있다. 수많은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자동 사냥과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도 제공된다.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천자영웅전`은 중국에서 2008년 서비스를 시작해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북미, 베트남 등 앞서 진출한 해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국내 지난 지역 오픈에서 일평균 게임 플레이 시간이 9시간을 기록하는 등 높은 몰입감을 증명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OBT를 기념해 천자 자리에 처음 등극한 유저에게 1,300만원 상당의 황금 50돈을 증정한다. 또한 1월 5일까지 120레벨 달성한 유저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황금 1돈을 선물하고 100레벨 달성한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10만원권 주유 상품권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20레벨 달성한 유저에게는 트리캐시 3천원을 지급하고 50레벨 달성한 유저에게는 2천원을 추가 지급해 총 5천원의 트리캐시를 지원한다.

`천자영웅전`은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sky.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네일게임
게임소개
'천자영웅전'은 진, 한, 당, 송, 명 등 중국 역사에 등장하는 다섯 국가를 다스리는 천자(天子)가 되는 과정을 그린 왕위쟁탈 MMORPG다. '천자영웅전'은 국왕전, 국가전, 천자전으로 이어지는 대규모 PVP...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