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르의전설3, 크리스마스 기념 세 가지 이벤트 실시

/ 1

22ego_meca8_20111222.jpg
▲ 크리스마스 기념 세 가지 이벤트를 실시하는 `미르의 전설 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3`에서 세 가지 이벤트를 1월1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신규지역 ‘산타마을’을 새롭게 추가하고, 루돌프, 겨울열쇠, 성탄종, 눈사람인형, 선물상자 등의 시즌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산타마을’은 `미르의전설3` 인스턴스 던전에 등장하는 루돌프 몬스터로부터 ‘루돌프의 성탄종’을 획득하여 입장할 수 있는 지역으로 마을 내 몬스터를 사냥하면 ‘성탄선물상자’ 등의 아이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성탄선물상자’ 아이템을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김치냉장고, 백화점상품권, 외식문화상품권, 게임캐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미르의 전설3`의 효상 NPC는 매일 24번의 OX퀴즈 이벤트 시간을 갖는다. 출제되는 총 10개의 문제를 모두 풀고, 끝까지 남는 이용자에게 보상 아이템을 전달한다.

또한, 비천현 지역에 있는 떠돌이보부상 NPC를 통해 행운수, 환마갑주상자, 겨울열쇠 등의 인기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등 겨울 시즌 한달 간 `미르의 전설3`에서는 풍성한 혜택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미르의 전설 3` 개발실 김혜진 실장은 “미르의 전설 3는 겨울 성수기 시장을 대비하기 위해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1월 중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좋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말했다.

`미르의 전설 3`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21일부터 1월18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3'는 동양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2'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3'는 '미르의 전설 2'의 스토리와 컨셉을 이어감과 동시에 퀘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