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하라다 감독 방한, `철권 3D 에디션` 간담회 11일 개최


▲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의 `철권 3D 프라임 에디션`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는 `철권 3D 프라임 에디션`의 국내 발매를 기념하여 5월 11일(금) 19시 30분부터 여의도 한국스카우트연맹 회관에서 `철권 3D 프라임 에디션 발매기념 디렉션 간담회`를 개최한다.

5월 11일 (금) 19:30부터 21:30까지 한국스카우트연맹회관 1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철권 3D 프라임 에디션 발매기념 디렉션 간담회`에는 철권의 프로듀서/디렉터인 하라다 가츠히로가 내한하여 직접 게임 개발 과정 및 그 뒷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그 밖에도 철권 초고수들의 불꽃튀는 스페셜 매치(8강)와 참가자 전원이 참가 가능한 OX퀴즈왕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OX퀴즈왕에는 하라다 가츠히로 프로듀서/디렉터가 직접 심판으로 참여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가한 전원에게 하라다 가츠히로 프로듀서/디렉터의 친필 사인과 함께 타이틀 로고가 들어간 티셔츠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TEKKEN 3D PRIME EDITION 타이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www.tekken3ds.co.kr)에서 가능하며, 참가 확정자 명단은 5월 8일에 발표한다.

지난 4월 28일 발매된 ‘철권 3D 프라임 에디션` 한글판은 3D 대전격투게임 ‘철권’과 극장판 영화 ‘철권 블러드 밴전스’를 하나로 묶은 패키지로, 3DS 격투게임 사상 최초로 초당 60프레임의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3DS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철권 3D 프라임 에디션'은 대전 격투 게임 '철권 태그 토너먼트 2'를 3DS 플랫폼에 맞게 이식한 작품이다. 닌텐도 3DS의 기능인 3D 입체영상 기능을 지원하고 터치스크린을 통한 직관적인 플레이를 지원한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