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다수의 유저와 즐긴다 `풀팟포커` 다음모바게 독점 출시

/ 1

kinda109_2012_05_04_14.jpg
 

미투온은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풀팟포커(Fulpot Poker)`의 국내 독점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풀팟포커`는 향후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의 소셜게임존 및 모바일 플랫폼 `다음모바게`에서 서비스되며, 오픈 이후 텍사스 홀덤 포커의 저변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풀팟포커`는 과거 프리챌의 대표를 역임한 손창욱 대표의 신생 개발사 미투온에서 개발한 신작으로, 포커게임 중 하나인 ‘텍사스 홀덤 포커(Texas Hold’em Poker)’를 온라인으로 구현했다. 게임은 현재 페이스북으로 대표되는 소셜 플랫폼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6개 국어(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한글)로 서비스되고 있다.

세계 최초로 한 명의 유저가 동시에 다수의 테이블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멀티테이블 기능을 구현해 주목 받고 있는 ‘풀팟포커’는 이미 50만명에 달하는 유저가 즐기고 있으며, 특히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연매출 200만불을 돌파하는 성과를 올리고 있다..

다음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관계자는 “미투온의 `풀팟포커`는 페이스북을 통해 세계 각국의 유저들로부터 훌륭한 평가를 받은 게임이다. 앞으로 국내 이용자들이 다음을 통해 세계적인 마인드 스포츠인 텍사스 홀덤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투온 손창욱 대표는 “대형 포털 사이트이자 게임 산업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다음커뮤니케이션과 독점 계약을 맺게 돼 기쁘다. 세계 속에 마인드 스포츠로 자리 잡은 텍사스 홀덤 포커의 국내 저변을 더욱 넓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많이 본 뉴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