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뉴비`도 쉽게쉽게, 오디션 초보 위한 빅 업데이트

/ 4

10ego_meca1_201205.jpg
▲ 오디션의 초보 유저를 위한 업데이트 기념 빅5 이벤트 (사진 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에서 신규 및 초보 유저 안착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10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유저 일명 ‘뉴비’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뉴비 서버 고고 클럽’ ‘뉴비 유저와 즐겁게’ ‘잘하고 싶어요 옵션’ ‘뉴비 유저 트리플 미션’ ‘비기너 팩’ 등이 추가되고 그 외에도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시스템 개편도 함께 이뤄진다. 

먼저, 오디션 가입 후 30일간 유지되던 ‘뉴비’ 혜택을 90일까지로 대폭 연장하고, 초보 유저만 입장이 가능한 ‘뉴비 서버’에 복잡한 기능 없이 댄스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고고 클럽’이 오픈된다. 특히 `고고 클럽`에서는 오디션의 모든 의상을 무료로 대여받을 수 있어 캐릭터 꾸미기를 좋아하는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또 ‘뉴비 유저와 즐겁게’는 뉴비 유저와 기존 유저들이 일대일 관계를 맺고 게임을 하다가 상대방이 퍼펙트를 치면 상호 혜택을 주는 시스템이다. ‘절친’이나 ‘커플’과는 다른 임시적인 관계로 게임을 할 때마다 상점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아이템 선물 상자와 게임 포인트를 계속해서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잘하고 싶어요’ 옵션을 선택하면 모든 키노트 입력에 성공하지 않아도 댄스를 이어갈 수 있으며, 뉴비 유저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증정하는 ‘트리플 미션’과 뉴비 유저들만 구입할 수 있는 ‘비기너팩’ 등도 업데이트 된다. 

한편, 10일부터 6월 7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빅5’ 이벤트도 진행된다. 

‘뉴비 유저와 즐겁게’로 얻을 수 있는 선물 상자를 모아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에 도전할 수 있고 ‘뉴비 트리플 미션’을 모두 달성한 유저 500명에게는 1만 캐시를 지급한다.

또, 고고 클럽에서 게임을 가장 많이 플레이 한 유저 500명까지 최고 10만 캐시에서 1만 캐시까지 전달하고, 비기너팩을 구매한 유저들은 추가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절친’을 맺어 게임을 하면 캐시를 지급하는 ‘절친 시스템’도 개편되어 모든 단계를 완료한 유저들 중 추첨하여 명품 가방, 디지털 카메라, 문화 상품권 100장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럽 오디션 2015. 10.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클럽 오디션'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만 사용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노래부터 최신 인기곡까지 다양한 음악을 원음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에 맞...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