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와이디온라인, PC방 사업 추진 위해 총판 공개 모집

/ 1

16ego_meca1-1_201205.jpg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위해 자사의 PC방 총판을 공개 모집한다. 

공모 지역은 서울, 경기, 강원, 경상, 충청, 전라, 제주 7개 지역으로, 오는 5월 22일까지 회사 소개서와 지역 PC방 현황자료를 이메일(skyruler@ydonline.co.kr)로 제출하면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처음으로 공개 모집을 통해 PC방 지역 총판을 선발하는 것으로 역량있는 총판 담당자와 함께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PC방 사업을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PC방 총판과 보다 긴밀하게 협업할 수 있는 유기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개편하고, 전략적 영업활동을 위한 지역별 시장조사를 실시하는 등 오프라인 영업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국내사업본부 박정우 차장은 “이번 PC방 총판 공개모집은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뿐만 아니라 향후 서비스할 게임들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게임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필수적인 것이다” 며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으로 PC방 사업자와 이용 고객 모두에게 큰 만족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디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ydonline.co.kr) 및 자사의 게임포털 엔돌핀(http://www.ndolfi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