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서울 마포구 삼동소년촌에 `엠게임 놀이터` 8호점 오픈

/ 1


▲ `엠게임 놀이터` 8호점 오픈식을 진행한 엠게임
왼쪽부터 엠게임 권이형 대표이사, 삼동소년촌 김종원 원장

엠게임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 삼동소년촌에 ‘엠게임 놀이터 8호점’ 을 건립하고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엠게임 놀이터’ 건립사업은 소외계층 아동들의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간 마련 및 건전한 놀이문화 조성을 위한 엠게임의 핵심 사회공헌 활동이다.

‘삼동소년촌’ 은 지역아동복지센터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평소 어린이들의 방문이 많아 놀이시설 확대가 필요했던 곳으로, 이번 엠게임 놀이터 건립 사업을 통해서 대형 종합 놀이대, 그네, 스프링 바운스 등 안전하고 새로운 놀이시설을 구축하게 되었다.

지난 16일(수) 진행된 엠게임 놀이터 8호점 오픈식 현장에는 엠게임 권이형 대표가 삼동소년촌에 방문하여 보육원 가족들과 함께 했다.

삼동소년촌의 김종원 원장은 “삼동소년촌의 아이들 및 아동복지센터를 이용하는 지역 아이들이 많아서 안전한 놀이 시설이 더욱 필요했다.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멋진 놀이터를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 고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놀이터 건립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과 나누고자 시작 된 엠게임 나눔 사업으로 올해 벌써 3년째를 맞았다. 엠게임 놀이터를 통해서 아이들의 밝고 건전한 놀이 문화가 지켜지고 건강한 몸과 따뜻한 감성이 함께 자라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엠게임은 놀이터 건립 사업뿐 아니라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인 매칭펀드, 꿈나무희망펀드를 조성하여 소외계층 가정 아동, 재능아동의 후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