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고전풍 퍼즐게임 `룬마스터 퍼즐` 티스토어 출시 예정

kinda109X_2012_05_18_09.jpg
▲티스토어로 출시된 퍼즐게임 `룬마스터 퍼즐`
(사진 제공: 아토미디어)


아토미디어는 지난 해 10월 말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스마트폰 게임인 `룬마스터 퍼즐`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5월 중 T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룬마스터 퍼즐`은 시간에 제약 없이 몇 수 앞을 예측해보고 계획이 성공했을 때의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퍼즐게임으로, 지난 해 말 애플 앱스토어 출시 후 단기간에 1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스마트폰 게임 시장의 밀리언셀러 반열에 등극한 게임이다.

특히, 중국 앱스토어에서 게임 카테고리 2위, 국내 게임 카테고리 4위를 기록하는 등 70여개 국가의 게이머들에게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룬마스터 퍼즐`은 중세시대의 동화책을 연상하게 하는 고전풍의 깔끔한 그래픽과 경쾌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가로, 세로, 대각선에 위치하고 있는 다양한 색상의 퍼즐 조각인 룬(Rune)을 맞추어 스테이지를 정복해 나가는 게임으로 총 15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같은 스테이지에서도 사용자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어 꾸준한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룬마스터 퍼즐`은 국내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이 기종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글 플레이 마켓을 비롯한 T스토어, LG 스마트월드 등의 다양한 국내외 마켓을 통해 서비스를 공급할 예정이며,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에 맞춰 퍼즐게임에 생소한 초보 사용자들을 위해 튜토리얼 기능을 추가하여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토미디어 폴라베어팀 박승구 팀장은 “커뮤니티를 통해 사용자들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요청을 많이 받아왔다. 퍼즐게임은 인기에 편승하지 않고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 완성도가 뒷받침되어야 하는 장르인 만큼,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에게 룬마스터 퍼즐을 알리고 콘텐츠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