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건담 마니아를 위한 행사, ‘기동전사 건담 데이’

/ 1
▶ 관련기사: [포토] 건담과 함께 즐거운 하루! `기동전사 건담 데이`

fs120526_DSC09497.jpg
▲ 서울 용산 CGV에서 개최된 `기동전사 건담 데이`

일본을 대표하는 로봇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과 한국 게이머들이 함께 하는 행사가 열렸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은 오늘(26일), 서울 용산 CGV에서 ‘기동전사 건담 데이’를 진행했다. ‘기동전사 건담 데이’는 건담 애니메이션 상영, ‘SD 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체험존, 건담 프라모델 전시 등 세 가지 콘텐츠로 구성됐다. ‘기동전사 건담 데이’는 시작 전부터 사전신청자가 2만 명이 넘게 몰리는 등 행사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

먼저 총 1,600명의 ‘SD 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유저를 대상으로 CGV 2개관을 오픈하여 ‘기동전사 건담’ 애니메이션 최신작 ‘기동전사 건담 UC’ 제 5화 ‘검은 유니콘’이 무료로 상영되었다. ‘라플라스의 상자’를 놓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기동전사 건담 UC’는 박진감 넘치는 영상과 새로운 ‘우주세기’의 이야기라는 점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또한 CGV 한 쪽에는 ‘SD 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체험존이 마련되어 누구나 ‘SD 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게임 시연을 한 사람에 한하여 EG(Entry Grade) 건담 프라모델과 콤보할인권, 건담 포스트잇 등이 제공되었다.

체험존에는 오늘 상영된 ‘기동전사 건담 UC’에 등장하는 MS의 프라모델과 ‘기동전사 건담 UC’ 블루레이 패키지, DVD가 전시되었다. ‘유니콘 건담’, ‘시난주’, ‘유니콘 건담 2호기 밴시’ 뿐 아니라 아직 애니메이션에 등장하지 않은 ‘풀 아머 유니콘 건담’까지 등장하여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건프라 전문점 ‘건담 베이스’에서는 ‘기동전사 건담 UC’ 관련 프라모델 전 상품을 10% 할인하여 판매했으며, ‘HGUC 유니콘 디스트로이 모드 NT-D 펄 클리어’와 ‘HGUC 시난주 레드 컴뱃 클리어’, ‘HGUC 유니콘 건담 2호기 밴시 디스트로이 모드 클리어 버전’ 등 한정판 프라모델을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했다.

넷마블 이한솔 메인 PM은 “처음하는 행사여서 시행착오나 걱정스러운 부분도 많았는데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놀랐다. 참여해 주신 분들 뿐 아니라 ‘SD 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을 즐겨주시는 유저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린다. 앞으로 유저 분들과 스킨쉽 할 수 있는 행사를 계속 마련하여 더욱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현장에서 상영된 `기동전사 건담 UC` 5화 `검은 유니콘`(사진 제공: 넷마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SD건담 캡슐파이터'는 일본 로봇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을 소재로 삼은 온라인 액션 게임이다. 건담 세계관에 등장하는 다양한 유닛을 수집하고 자신만의 캐릭터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온라인 캡슐 머신에...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