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슬러거, 왕뚜껑과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

/ 3

▲ `슬러거`에서 진행 중인 `왕뚜껑 홈런존 이벤트`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팔도와 마케팅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팔도의 대표 컵라면 왕뚜껑과 함께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며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한다. 특히 팔도가 2012년 프로야구 공식 스폰서로 지정되면서 야구를 통한 제휴 마케팅으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먼저, 오늘부터 7월 23일까지 ‘왕뚜껑 홈런존 이벤트’를 실시한다. ‘슬러거’ 한 경기 완료 시 주어지는 총 3장의 응모권으로 플래시 게임에 참여하는 이벤트다. 게임 플레이 시 안타 및 홈런 개수에 따라 획득한 점수로 선수 영입이 가능한 드래프트권과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플래시 게임 내 왕뚜껑 홈런존을 통과하면 최고 200점을 받을 수 있다. 플래시 게임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된다. 또한 6월 25일부터 9월 28일까지 ‘슬러거’ 왕뚜껑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왕뚜껑 컵라면에 포함된 ‘슬러거’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월드 등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사업부장은 “팔도 왕뚜껑 이벤트는 4년 동안 지속되고 있는 장기 프로모션으로 ‘슬러거’ 이용자들에게 가장 만족도가 높다. 향후 네오위즈게임즈와 팔도는 전략적인 마케팅 협업을 바탕으로 양사 간 시너지 효과와 더불어 야구 게임 저변 확대에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와이즈캣
게임소개
'슬러거'는 야구 게임의 본질인 치고 던지고 달리는 액션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스포츠 게임이다. 다양한 극적 연출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션, 약 2,500명에 이르는 프로 선수들, 야구 선수를 유저가 직접 성장...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