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냥이 시작된다! `레이더즈` 파이널 CBT 시작

/ 1

▲ 금일부터 파이널 CBT를 진행하는 `레이더즈`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가 금일(8일)부터 10일(일)까지 파이널 CBT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파이널 CBT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15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시간은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이다.

‘레이더즈’는 이번 CBT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지역 ‘리오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서버 및 시스템 안정성도 함께 점검할 계획이다.

테스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파이널 CBT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들의 캐릭터명과 길드, 친구정보가 공개서비스까지 유지된다. 또한 테스트 참가자가 공개서비스 시 게임에 접속하면 희귀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1천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피망캐쉬와 문화상품권을 100% 지급한다.

한편 ‘레이더즈(RaiderZ)’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aiderz)에서는 이용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레이더즈 게임 속 당신의 모습은?’이라는 앱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더즈(RaiderZ)’의 파이널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레이더즈'는 광활한 필드에서 수많은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액션의 진면목을 체험할 수 있는 논타겟팅 MMORPG다. 뛰어난 인공지능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은 캐릭터를 집어 던지고 삼키는 등 세밀한 움직임을 ...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