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오스온라인` 인도네시아 서비스 전격 개시

/ 1


▲ `카오스온라인` 인도네시아 간담회 현장 사진
(사진 제공: 네오액트)

네오액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와 넥슨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 이 인도네시아에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카오스온라인` 의 인도네시아 퍼블리셔인 PT. Teracord Indonesia는 지난 12일, 현지 미디어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하여 `카오스온라인` 의 공개 서비스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오는 20일부터 인도네시아에서 `카오스온라인`의 클로즈베타 테스트가 진행되고 7월 5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유럽의 게임 웹진 ‘klikgame’ 을 포함해 인도네시아의 게임 분야 미디어 15여 곳이 취재에 참여했으며, 현지 DotA 프로팀의 초청 경기가 함께 진행됐다. 기자단과 경기에 참여한 선수들은 대체적으로 `카오스온라인` 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팀플레이의 중요도가 높은 전투 방식과 스피디한 진행, 전략을 요하는 `카오스온라인` 만의 독특한 시스템에 대해 높게 평가했다.

PT. Teracord Indonesia는 2010년 설립된 게임 전문 퍼블리셔로, 인도네시아 전역에 강력한 바우처 유통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십이지천2’ 의 성공적 런칭과 안정적 서비스 노하우를 선보이며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월 게임쇼 IGF(Indonesia Game Festival)를 통해 `카오스온라인` 을 처음 선보인 후 FGT(Focus Group Test)를 진행해 호응을 이끌었으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그동안 진행해 온 비공식 DotA 대회에서 탈피하여 향후 `카오스온라인` 의 대규모 전국 대회와 국제 대회를 개최할 계획임을 밝혔다.

한편, `카오스온라인` 은 인도네시아 서비스에 이어 중국에서도 올 여름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고 올 가을께 대만과 태국 지역 서비스를 개시해 글로벌 AOS 시장에서 크게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액트
게임소개
'카오스 온라인'은 '워크래프트 3'의 인기 모드 '카오스'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AOS 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의 게임상 한계로 인해 '카오스'에서 할 수 없었던 매치메이킹, 랭킹, 재진입 등의 시스템이 구현...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