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 곳에서 어떤 일이? `아바` 유저 간담회 종료

/ 4

18ego_meca2_201206.jpg
▲ 지난 16일 유저 간담회를 진행한 `아바`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에서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종료 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6일 개발사 레드덕 사옥에서 진행된 간담회는 ‘2012 아바 Summer Update 사전 체험’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또한 올해로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하는 아바가 이용자들과 보다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사전 초청된 이용자 총 5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여름시즌에 새롭게 추가될 신규모드, 신규 폭파맵, 클랜전 시스템, 총기 등을 비롯해 날씨 효과 모드까지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내용을 개발자들이 직접 설명했다. 이용자들은 신규 콘텐츠 체험 및 활발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또한 개발자들과의 만남으로 평소 궁금한 사항을 묻고 답하며, 향후 개발 방향과 관련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었다.

이와 함께 간담회 참가한 이용자 모두에게는 아바 유료 쿠폰과 기념품이 선물로 제공됐으며, 당일 미니게임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도 증정됐다.

행사에 참가한 한 이용자는 “평소 아바를 즐기면서 궁금했던 점이나 개인적인 생각들을 개발자 분들과 함께 이야기할 수 있어서 뜻 깊었다"며"앞으로도 국내 대표 슈팅게임으로써 아바가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동영주 아바 사업팀장은 “오랜 시간 동안 아바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간담회를 준비했다”며 “아바는 이용자들의 폭넓은 의견을 적극 수렴해 이용자 중심의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더불어 오늘과 같이 이용자들과 자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많이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아바(A.V.A)'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FPS 게임이다. 실제 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우발상황과 자연현상,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타격감 및 음향 효과, 반사광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