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인용에서 4인용으로, `피파온라인2` 협동 모드 개선

/ 4

27ego_meca5_201206.jpg
▲ 이제 협동 플레이 모드를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다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EA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FIFA ONLINE 2(이하 피파 온라인 2)’에서 협동 플레이 모드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 했다고 27일 밝혔다.

협동 플레이 모드는 기존 대전 형태가 아닌 2명에서 최대 4명의 이용자가 한 팀을 이루어 토너먼트 경기를 즐기는 신규 콘텐츠이다. 팀은 기존 친구로 등록된 이용자나 팀 찾기, 초대 등을 통해 구성할 수 있다.

팀을 생성한 이용자들은 팀원들이 보유한 선수를 조합해 팀 스쿼드(라인업 및 포메이션)을 구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원하는 난이도의 지역을 선택해 토너먼트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토너먼트의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에게는 특별 보상 아이템이 증정된다.

아울러 지난 4월 업데이트 된 이후 이용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덱 시스템이 새로운 아이템 ‘프리미엄 11 덱’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11 덱’은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주전 선수 11명 모두에게 효과를 적용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게임을 하지 않는 동안에도 능력치를 상향시킬 수 있는 개인훈련 시스템의 신규 지역 프랑스와 선수의 경험치 및 레벨 상승은 물론 등급을 상향시킬 수 있는 스페셜 지역이 추가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7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2012 유럽 축구대회의 인기 국가 4개국(스페인, 독일, 잉글랜드, 네덜란드)의 시즌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E 스페셜 물음표 카드(TOP4)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스포츠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2'는 '피파 온라인'의 후속작이자 콘솔 게임 '피파 07'을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축구 게임이다. 대기실이 전작보다 보기 편해졌으며 현재 뛰고 있는 축구 선수와 팀들이 업데이트 되었다. 게임 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