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몬스터 사냥 준비, `레이더즈` 사전 다운로드 실시

/ 1

03ego_meca2_201207.jpg
▲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하는 `레이더즈`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에서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3일 오후 2시부터 시작 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5일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당일 이용자들의 원활한 접속과 게임 플레이를 위해 진행하게 됐다.

 ‘레이더즈’는 독립 개발사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가 6년여의 기간 동안 개발한 작품으로, 넓은 필드 위에서 보스 몬스터와의 실감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MMORPG다. 이용자들은 액션의 사실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논타겟팅 방식을 통해 강렬한 타격감 및 거대 몬스터와의 색다른 전투감을 느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공개 서비스 당일 접속의 불편함 해소 및 이용자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오픈을 이틀 앞두고 진행되는 레이더즈 사전 다운로드에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레이더즈'는 광활한 필드에서 수많은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액션의 진면목을 체험할 수 있는 논타겟팅 MMORPG다. 뛰어난 인공지능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은 캐릭터를 집어 던지고 삼키는 등 세밀한 움직임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