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제 검투사도 말뚝 탱킹! 테라, 아르곤의 여왕 파트2

/ 1

04ego_meca1_201207.jpg
▲ 아르곤의 여왕 파트2를 업데이트하는 테라 (사진 제공: 한게임)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테라`가 7월 4일 ‘아르곤의 여왕 Part 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라`의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는 ‘파멸의 마수` ‘진화’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지난 6월 28일 스페셜 페이지 오픈을 통해 파트2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번 파트2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으로는 ‘아르곤 멜디티아’와 ‘샨드라 마나이아’ 그리고  ‘실유카 회랑’과 같은 신규 던전이 추가되고, 블랙 에디션 의상이 전장의 보상으로 지급된다. 그 동안 상대적으로 소외 받았던 캐릭터인 검투사와 창기사의 플레이도 개선됐다.

검투사는 이전에 주로 회피스킬을 사용해 탱킹을 하였으나 ‘쌍검방어’의 신규 스킬이 추가되어 제자리에서도 탱킹을 할 수 있게 됐다. 창기사의 경우는 전체적인 스킬의 공격력을 높여 솔로플레이 및 PvP와 PvE 효율을 증가시켰다.

이와 함께 공격대 시스템을 도입했다. 검은 틈에서 발생하는 차원 공간에서 공격대를 구성해 대규모 PvE 전투가 구현 가능하고, 강화/재봉 시스템 개선으로 보다 손쉽게 원하는 아이템을 맞출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성장 구간의 난이도를 낮추는 대신 보상을 대폭 강화해 신규 진입하는 유저가 보다 쉽게 레벨업이 가능해졌다.

한게임은 `테라` 아르곤의 여왕 파트2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무료 레벨업 서버인 ‘여명의 정원’을 오픈했으며, 50레벨까지 무료로 육성한 뒤 원하는 서버로 캐릭터 무료 이전이 가능하다. 기존 유저도 50레벨 미만인 경우 무료 레벨업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하여 육성한 뒤 다시 기존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및 휴면 이용자에게 30일 이용권을 50% 할인하고, 전장 참여를 통해 새로운 전장에서 PvP를 즐기기만 해도 보상을 지급하며, 서버 대항전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PC방에서 `테라` 접속 시 하루에 T-cat 20개가 지급되며, ‘아르곤의 탐색자’를 사냥하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04ego_meca2_201207.jpg
▲ 아르곤의 여왕 파트2로 추가되는 신규 던전 `실유카 회랑` (사진 제공: 한게임)

 

04ego_meca3_201207.jpg
▲ 새롭게 추가되는 또 다른 던전 `샨드라 마나이아` (사진 제공: 한게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