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탕! `S4리그` 일본 공략 신호탄 발사, 18일 공개서비스

18ego_meca4_201207.jpg
▲ 18일 일본에서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S4리그`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온스튜디오가 개발한 3인칭 슈팅 온라인게임 `S4리그`가 일본에서 7월 18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일본 게임온이 현지 서비스를 맡은 `S4리그`는 그간 성공적인 공개서비스를 위해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현지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왔으며, 이달 초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기존 FPS와 차별화된 매력으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이번 공개서비스에는 `S4리그`의 세계관 및 조작법을 체험할 수 있는 ‘시나리오 아케이드 모드’ 와 ‘미션 아케이드 모드’ 등 PvE모드를 추가해 초보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재밌게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주요 명소에 착안한 신규 맵 과 스타일리시한 아바타 등 세심한 현지화를 거친 콘텐츠들을 대거 포함해 게임성을 높였다.

더불어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음성 시스템’은 현지 성우를 기용해 일본어로 새롭게 녹음하는 등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며 현지인들을 사로잡을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그간 S4리그의 현지 서비스를 기다려 주신 일본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린다” 며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게임온과 함께 일본 대표 TPS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와 풍성한 콘텐츠로 보답하겠다” 고 밝혔다.

`S4리그`는 유럽, 북미 등 전세계 44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특히 유럽에서 동시접속자 1만 7천명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올해 일본 및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시장 공략을 선언하며 글로벌 히트 게임으로 한 단계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TPS
제작사
펜타비전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S4 리그'는 근미래 시대 폐기된 전쟁 시뮬레이터 '넷 스피어'가 e스포츠로 발전했다는 내용을 배경으로 삼은 게임이다. 'S4 리그'는 스포츠 게임의 룰과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그리고 TPS 조작 방식을 결...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