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레이지아케이드, 몬스터 모드`불의 제왕` 업데이트

▲ 여름방학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의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에 여름방학을 맞아 신규 게임 모드인 ‘몬스터 시즌2: 불의 제왕’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몬스터 시즌2: 불의 제왕’은 PVE 콘텐츠인 ‘몬스터 모드’의 두 번째 시리즈로, 물풍선을 던져 몬스터를 맞추어 공격하는 새로운 공격방식을 통해 보다 넓은 맵에서 다양한 몬스터를 상대하게 된다.  새로운 맵에 등장하는 신규 보스 ‘불의 제왕’은 불덩이를 소환하고 파이어볼을 던지는 대형 몬스터로, 강한 공격력과 순간이동 능력을 가지고 있어 더욱 긴박한 긴장감을 조성한다.

이번 ‘몬스터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미니게임’을 하면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맥북에어’, ‘닌텐도 3DS’, ‘MCM백팩’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미션을 완료하면 아바타 세트를 지급하는 ‘화염산 원정대 퀘스트’ 이벤트를 각각 8월 29일까지 진행하며, 8월 말까지 여름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비엔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남혜진 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보다 신선하고 풍성한 재미를 드리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8월 2일부터 한 달 간 12명이 한 맵에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열혈 대난투’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더운 여름을 비엔비의 물줄기와 함께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정답소녀’로 알려진 아역배우 김수정이 홍보 모델로 등장하여 ‘몬스터 시즌2’를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엔비 공식 홈페이지(http://ca.nexon.com/main/page/nx.asp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는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을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액션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데쓰매치, 팀 게임 등의 기본 모드 뿐 아니라 부활대전, 고슴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