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라, 첫 공식 PVP 대회 `천하제일 무도회` 중계

23ego_meca5_201208.jpg
▲ 테라의 첫 공식 PVP 대회인 `천하제일 무도회` (사진 제공: 한게임)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테라`가 전장 토너먼트인 ‘천하제일 무도회’의 4강전 및 결승전을 25일 개최하며 이를 실시간으로 중계한다고 밝혔다.

‘천하제일 무도회’는 정해진 맵에서 15:15로 진행되는 유저 길드간의 PvP대회로 총 32개 길드, 480여명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다. 특히 ‘아르곤의 여왕 Part2’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하게 된 이번 토너먼트는 `테라`의 공식 1호 PvP대회라는 상징성도 부여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8월 11일 32강전, 18일에 16강전 및 8강전을 통해서 그분들(이샤라), Stimpack(하스미나), NoMercy(마나안), War(이샤라) 총 4개의 길드가 선발되었으며, 25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준결승 및 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게임은 보다 진지하고 생동감있는 전투 감상을 위해 4강전 및 결승전을 `테라` 공식 홈페이지와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길드에게는 27인치 삼성 LED 모니터를, 2등은 최고급 게이밍 마우스 Razer mamba를 증정하고 3등은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대회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8월 24일까지 최종 우승 길드에 투표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1,000명에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자세한 내용은 한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