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모바일에서 구단 관리! `FC매니저` 모바일 앱 출시

/ 4

23ego_meca9_201208.jpg
▲ 모바일 앱을 출시한 `FC매니저` (사진 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23일,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가 모바일 앱으로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FC매니저` 모바일 앱은 기존 PC에서 이용하였던 구단을 연동시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구단 관리와 경기 일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앱을 통해 상대 구단에 따라 선수 교체 및 실시간 포메이션 변경이 가능하다.

이번 시범 서비스로 진행되는 모바일 앱은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생중계 기능, 선수 훈련, 선수 트레이트 등과 같이 PC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모바일 앱 출시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자 약 한 달간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고 개선 되었으면 하는 건의사항과 좋은 의견 글을 작성한 400명을 대상으로 최고 1백만 구단지원금,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최근 시즌 2 업데이트 이후 유저들의 높은 호응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편의성 및 보다 재미있는 시스템적을 선보이기 위해서 앞으로도 많은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모바일 앱은 시범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시범 서비스가 종료되면 모든 스마트 폰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