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여성 유저 디자인 실력 출중, `라테일` 코디 공모전

/ 1

24ego_meca1_201208.jpg
▲ 라테일 패션 아이템 공모전 이벤트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캐주얼 액션 MMORPG ‘라테일`이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 디자인 공모전과 코디 공모전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라테일`은 깜찍한 동화 풍의 그래픽을 강점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장수 온라인 게임이다. 특히 과거 패셔니스타 선발 대회, 모자 디자인 선발 대회 등으로 유저들의 패션감각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등 패션 아이템을 특화 시킨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런 일환으로 지난 18일부터 시작한 이벤트 `패션 아이템 공모전과 코디 공모전 날개를 디자인 하다’가 이벤트 시작 일주일만에 약 200여건의 게시글이 올라오는 등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루어 지고 있다. 또한 유저들이 직접 디자인 하여 올리는 내용이 수준급이라는 것 또한 볼거리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사업1실 신성진 실장은 “라테일 유저들이 패션 감각에 뛰어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익히 알았지만, 직접 디자인 하여 올려 주는 내용이 놀라울 정도로 수준급이어서 해당 이벤트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라테일은 오는 9월 18일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코디를 수집하여 라테일 유저들의 호응도와 운영진의 심사를 거쳐 9월 24일 당선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라테일 그랑프리(디자이너 1등)에 당선되는 디자인은 추후 게임 내 패션 아이템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그 외 프리포우모와 프리마돈나 (남녀 코디 1등)에 당선되는 유저는 패셔니스타 왕관과 함께 패셔니스타의 영예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