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향수를 자극한다, `WOW` 야외 우두머리 몬스터 공개

/ 4

120913-risell-wow2.jp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9월 27일 출시 예정인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의 차기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 에 등장할 야외 우두머리 몬스터에 대해 공개했다.

`WOW` 오리지널 시절 플레이어들에게 인기 있었던 녹색 용들과 아주어고스, 카자크 등과 유사한 개념의 야외 우두머리 몬스터가 `판다리아의 안개`를 통해 추가된다. 또한 걍력한 야외 우두머리 몬스터 `살리스의 전투부대`와 `분노의 샤`는 많은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야외 우두머리는 `WOW`의 확장팩에서는 처음 등장하는 것으로 플레이어들에게 `WOW` 오리지널의 향수와 진영간의 대립이 강화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 바람의 계곡에서 만날 수 있는 살리스의 전투부대는 사우록 중에서도 가장 무자비하고 악명 높기로 유명하다. 족장 살리스와 그의 부하들은 갈레온 이라는 탈것에 올라타고 네 바람의 계곡을 휩쓸고 다녔다. 갈레온은 무장한 탈것으로 움직이는 요새에 가깝다. 살리스의 전투부대는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불타는 화살을 발사하는 `화염사격`, 갈레온의 강력한 `발 구르기`, 10미터 내 플레이어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내는 기술 `대포 포화`, 그리고 주기적으로 살리안 전사 들이 내려와 플레이어들과 전투를 벌인다.

120919-risell-wow2.jpg
▲ 살리스의 전투부대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또한, 쿤라이 봉우리에서는 거대한 야외 우두머리 몬스터인 `분노의 샤`를 만나볼 수 있다. 음영파 수도원을 벗어나 판다리아의 분노를 먹고 더욱 강력해 진 분노의 샤는 여러 가지 기술을 사용하는데, 주로 암흑 피해를 주는 공격들과 정신 지배를 사용하여 매우 강력한 힘을 보여 준다.

120919-risell-wow1.jpg
▲ 분노의 샤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WOW: 판다리아의 안개`에 새롭게 등장하는 야외 우두머리 몬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분노의 샤` 공략 동영상은 블리자드 코리아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는 신규 종족 '판다렌'과 신규 클래스 `수도사'가 추가된다. '수도사'는 '기'를 에너지로 사용하며 이를 활용해 공격, 방어, 치유 등 원하는 역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