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0월 11일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는 `클럽 엠스타` (사진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7월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의 리얼한 모션과 ‘빅뱅’, ‘인피니티’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의 최신 음원에 힘입어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최근 소셜 기능 업데이트 이후 신규 가입자가 대폭 증가하는 등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총 3개의 이벤트로 넷마블 회원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충성! 당신을 위한 이벤트’를 통해 오는 10월 11일까지 1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한 이용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를 지급한다. 선물 꾸러미는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으며 엠포인트(게임머니), 의상 아이템 교환권, 경험치 2배 아이템 등 다양한 인기 품목으로 구성돼 있어 이용자가 직접 선택해 고를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거나 플레이 시 송편을 지급해 획득한 송편 수량에 따라 의상 아이템 교환권, 백화점 상품권, 넷마블 캐쉬 등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0월 4일까지 신발, 재킷, 헤어 등 다양한 캐쉬 아이템을 게임 내 아이템인 ‘캔디’로 구매할 수 있는 ‘캔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게임 내에서도 한가위 느낌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공유하고 혜택을 나눌 수 있는 알찬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및 `클럽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게임사 무료 폰트, 뭐가 있나?
- 테라리아, PC판 출시 10년 만에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빽다방, 백종원의 팬심 담긴 디아블로 4 포션 음료 출시
- 디아 4 최초 하드코어 100레벨 캐릭터, 서버 튕김으로 사망
- 트위치 약관 변경, 유튜브 등에 동시송출 안 된다
- 네오위즈 소울라이크 신작, P의 거짓 9월 19일 출시된다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키류의 귀환, 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첫 공개
- 호텔 청소하며 추리하라, 디스 베드 위 메이드 연내 스팀 출시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