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넷마블 '클럽 엠스타', 홈가든 시즌9과 신규 음원 5곡 추가

/ 1
▲ 클럽 엠스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홈가든 시즌9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홈가든’은 게임 내 이용자 개인의 특별 공간인 ‘홈’에서 사과나무, 토마토 등의 작물을 길러 수확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소셜 기능이 추가된 시스템이다. 이번 시즌9에서는 아름다운 외형이 돋보이는 페르소나 작물과 귀여운 컨셉의 디저트 작물 2종이 추가됐다. 7월 한달 간 신규 작물을 획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엠준 헤어 또는 바캉스 엠준 모자를 선물하며, 최고 3단계까지 성장시킨 작물 개수에 따라 화분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스냅백 모자, 수영복, 니트 커버 탑 등 바캉스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새롭게 선보였다. 

여름맞이 주말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7월 한달 동안 매 주말마다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별의파편, 탄생석 럭키박스, 행운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누리엔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 엔진 3으로 개발된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엔진의 성능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사실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10대 유저를 대상으로 개발된 기존 댄스 게임과 달리 '클럽 엠스타'는 20대 이상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