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한일전 출전할 대표 뽑는다,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 개막

/ 1

▲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14일,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의 막을 올린다.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는 '하스스톤'으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다. 이번 대회는 한국과 일본 양국이 대결하는 '하스스톤' 배틀로얄'에 출전할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대회다. 
 
본선 경기는 14일부터 5월 7일까지 총 4주간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전 경기 생중계로 진행된다.

지난주 4일 간 진행된 예선전에는 550여 명이 출전했다. 그 결과 '크라니치' 백학준, '혼비' 박준규, '레니아워' 이정환, '스틸로' 조강현, '팜블라드' 곽웅섭 등이 본선에 진출했다.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 16강은 4인 1개조로 나뉘어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5전 3선승제 정복전으로 승부를 가리게 된다.
 
14일, 6시부터 진행되는 16강 A조 개막전 경기에는 '레니아워' 이정환, '클로버' 김성헌, '캐스터' 박종철, '먼치킨화' 이도흥이 출전한다. 16일 진행되는 B조 경기에는 '주쟁구' 주재욱, '고스트' 박수광, '스틸로' 조강현, '쥬팬더' 박성영이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 중계진으로는 HCC 시즌4 이후 첫 공식 대회 중계를 맡은 캐스터 이기민과 BJ 출신 해설, 김기훈, 안창현이 나선다.
 
'하스스톤 배틀로얄 코리아'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전 경기 생중계되며, 트위치TV,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공식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