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니폰이치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한국어화 발매 확정

/ 1


▲ 한국어화 발매가 확정된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26일(목),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PS비타용 R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한국어화 정식 발매를 확정지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은 커다란 지하미궁을 탐험하는 3D 던전 탐색형 RPG이다. 플레이어는 마녀 ‘드로니아’가 소유한 “1권의 책”이 되어 인간이 범접하지 못하는 고대의 지하미궁을 파헤치는 여정에 오르게 된다. 이 과정에서 마녀가 만들어준 인형 병사들을 파견해 미궁의 비밀을 밝혀내는 것이 모험의 목적이다.


던전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최대 40명의 인형병사로 구성된 ‘마녀의 여단’을 이끌어야 한다.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능력과 직업별 특성이 다채로워, 부대 구성을 어떻게 바꾸느냐에 따라 전투의 양상이 크게 바뀐다. 또한, 부위 파괴 시스템을 통해 파괴된 부위에 따라 공력력, 방어력 등 캐릭터의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등 전략적인 요소가 돋보인다.


이번 작품에는 ‘디스가이아’ 시리즈로 잘 알려진 디자이너 ‘하라다 타케히토’와 음악 담당 ‘사토 텐페이’ 등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주요 개발진이 대거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게임소개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은 ‘디스가이아’를 포함한 JRPG 타이틀로 유명한 니폰이치소프트웨어의 PS비타용 RPG 신작으로, 3D로 구현된 커다란 지하미궁의 탐험을 다룬다. 플레이어는 마녀 ‘드로니아’와...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