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법사의 반란, 테라 여름 업데이트 시작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이 개발한 MMORPG '테라'의 '마법사'를 개편하고 신규 던전 '릴리스의 성'을 추가했다.

우선 '마법사'의 능력치를 개편했다. 운석을 떨어뜨려 광역 피해를 입히는 '운석 낙하'를 비롯해 공격 속도와 스킬 위력이 증가하는 '마력강화', 전방에 번개를 발사해 적에게 타격을 입히는 '뇌격 강타' 등 신규 스킬 4종을 추가했다.

또한, '신속의 계약', '폭렬구', '마력응집' 등 기존 스킬도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개편해 더 속도감 있는 전투가 가능하게 했다.

신규 던전 '릴리스의 성'은 최대 5명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몬스터 공격 범위가 상황에 따라 달라지고 시간차 공격을 회피하는 전술이 중요하게 작용한다. 뿐만 아니라 불의 장막과 같은 장애물도 있다.

넥슨은 '릴리스의 성'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7월 28일과 8월 11일 '악녀 릴리스의 성'과 '라켈리스의 폐허', '초월한 라켈리스의 폐허' 등 신규 던전 3종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오는 9월 18일까지 '테라 코인 상점'을 오픈한다. 게임 중 얻은 코인을 각종 의상, 탈 것, 소모품 등 게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테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