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테스트 앞두고 살짝 맛보기, 데스티니 차일드 전투 영상

/ 4

▲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전투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스트플로어)


넥스트플로어는 19일, 시프트업과 공동 개발하는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게임 내 전투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데스티니 차일드' 전투를 실제 플레이를 기반으로 중점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캐릭터(이하 차일드)를 최대 5종까지 동시에 다룰 수 있으며, 자동 턴제 방식을 통해 채워지는 스킬 게이지를 활용해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스킬 공격은 '노멀', '슬라이드', '크리티컬', '약점 공격' 등 총 4단계로 구분되며, '드라이브 스킬', '피버타임' 등 특수기도 있다.






























▲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전투 소개 영상 갈무리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 테스트는 22일 17시부터 29일 자정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 안내메시지(SMS)를 통해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은 300여 종 이상의 캐릭터와 일러스트를 살아 움직이듯 표현한 '라이브 2D', 다양한 시나리오가 펼쳐지는 스테이지 6곳과 언더그라운드 및 데빌럼블와 같은 이색 모드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또는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