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개그맨이 주인공, 모바일게임 '개그판타지' 부산 사인회 개최

/ 4

▲ '개그판타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큐로홀딩스)

큐로홀딩스는 26일 자사가 후원하는 부산코미디페스티벌 개막식 현장에서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게임 '개그판타지'에 등장하는 개그맨 오프라인 사인회를 진행한다.

'개그판타지'는 국내 실제 개그맨이 캐릭터가 되어 게임에 등장한다. 26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사인회에는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김지민, 권재관, 조윤호, 홍인규가 참석한다. 또한 현장에는 '박나래 캐릭터' 포토월이 설치된다.

큐로홀딩스 최성욱 상무는 "국제적인 코미디 행사인 부산국제코미디 페스티벌에서 '개그판타지'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산업적인 측면에서도 대중에게 널리 사랑받는 개그맨들의 인지도와 수익성이 높은 모바일게임의 융합을 통해 더 많은 부가가치를 창출 할 수 있다는 점을 개그판타지를 통해 증명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개그판타지'는 현재 사전예약 중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출시 후 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들어 있는 '김지민 명품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갤럭시 기어, 백화점 상품권, 부코페 공연 티켓 등을 증정한다.

2015 5월 모바일게임 사업 진출을 시작한 큐로홀딩스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및 JYP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게임 개발 및 서비스 IP 계약을 체결했다.

이어서 드라마 '치즈인터트랩' 제작사 에이트웍스 및 열음엔터테인먼트, PI엔터테인먼트 등을 인수하고, 자체 모바일게임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등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