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덕심저격 클로저스, 게임 넘어 애니메이션으로 출동

/ 4

▲ '클로저스' 애니메이션 메이킹 필름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2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클로저스'의 애니메이션 신규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다.

넥슨은 기존에도 '클로저스', '엘소드', '아르피엘' 등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젝트는 지난해 '지스타 프리뷰' 행사와 '애니메이션 제작보고회'를 통해 첫 공개된 바 있다. '클로저스'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는 '노블레스', '놓지마 정신줄'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국내 제작사 스튜디오 애니멀에서 작업을 맡았다.

애니메이션 제목은 '클로저스: 사이드 블랙램스'이며 게임 속 주요 캐릭터 '이세하', '이슬비', '미스틸테인' 등이 속한 '검은양팀'의 이야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 '클로저스'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넥슨)

스토리는 게임 내에서 '검은양팀' 캐릭터를 생성했을 때 진행되는 시놉시스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게임에서 접할 수 없었던 캐릭터들의 일상적인 모습도 공개될 계획이다. 애니메이션은 총 12편, 편당 11분 분량이다.

앞으로 넥슨은 '클로저스' 홈페이지 안에 마련된 애니메이션 특별 페이지를 통해 콘텐츠 목록을 일자별로 확인할 수 있는 제작 다이어리,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요약한 ▲시놉시스 ▲캐릭터 ▲배경 원화 ▲설정 원화 ▲콘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 '클로저스' 애니메이션 이세하, 이슬비 원화 (사진제공: 넥슨)

27일에는 메이킹필름을 통해 '스튜디오 애니멀' 구봉회 감독이 애니메이션 시나리오와 재미 포인트 등을 소개했으며, 앞으로 애니메이션 첫 방영 전까지 성우 더빙 현장 등 매주 애니메이션 제작과 관련된  콘텐츠를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클로저스'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클로저스' 애니메이션 페이지 메인화면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로저스 2014. 12. 23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나딕게임즈
게임소개
'클로저스'는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룬 액션 MORPG다. '차원문을 닫는다'는 의미를 내포한 '클로저스'는 3D 카툰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