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 메인보드의 국내 공인 유통사 에즈윈(대표 박노선)은 ASRock의 인텔 100 시리즈 메인보드에서 차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BIOS를 배포한다고 밝혔다.
언제나 새로운 기술이나 기능을 발빠르게 적용해온 ASRock은 곧 출시할 인텔 차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BIOS를 아래 표 이미지와 같이 Z170, H170, B150, H110칩셋의 일부 고급형 제품과 보급형 주력 제품에 적용할 수 있게 배포 하기 시작했다.
업데이트 방법으로는 ASRock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하여 업데이트 하는 방법과, 또는 유선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BIOS에 진입해 'Internet Flash' 메뉴로 클릭 몇 번으로 간단하게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에즈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차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 출시후 따로 메인보드를 구매하지 않고 기존 사용하던 메인보드를 사용함으로써 추가적인 업그래이드 비용을 아낄 수 있다. 다만 모든 인텔 100시리즈 메인보드 모델을 지원하지 못해 아쉬운 점이 있으나 추후 모델을 추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즈윈이 공급하는 ASRock 100시리즈 메인보드는 3년 무상보증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