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의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후원하는 블레이드 & 소울의 비무제 리그,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6 월드 챔피언십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한국과 중국, 일본, 대만 4개국에서 선발된 대표 선수들이 싱글(개인전)과 태그매치(팀전)의 최강자를 가리는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6 월드 챔피언십은 2016년 11월 5일부터 19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며, 종목별 우승자에게는 각각 3천만 원과 5천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2015년 대회에 이어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6 월드 챔피언십에도 후원사로 참여하는 이엠텍은 11월 18일과 19일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되는 결선 현장에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관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2015년 대회에서 호평을 받았던 '무신의 탑' 공략 이벤트는 전년 대비 5배 더 큰 규모로 최대 20명의 관객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는 한편, 조별 리그와 토너먼트 개념을 도입하여 참가자의 흥미를 더욱 고조시킬 계획이다.
예선 참여자 전원에게는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머그컵과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며, 결선 라운드 진출자에게는 최종 순위에 따라 ASUS RT-AC58U 기가비트 공유기와 알루미늄 LED 키보드를 수여한다. 양 일간 각각 열리는 '무신의 탑' 공략 이벤트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60만 원 상당의 이엠텍의 XENON 지포스 GTX 1070 JETSTREAM 그래픽카드가 수여될 예정으로, 결선 현장을 찾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 밖에도, 18일 싱글 결선 종료 후에는 윤상, EXO-CBX(엑소 첸백시), 레드벨벳이 함께 블레이드 & 소울의 OST를 주제로 한 N-POP 무대를, 19일에는 러블리즈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된다.
이엠텍 홍보팀 담당자는 "이엠텍은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6시즌 공식 후원사로서 20~30대 게이머에게 대한민국 No.1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한편, 엔씨소프트와 함께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엠텍과 엔씨소프트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