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필립스, 수험생을 위한 시력보호 모니터 스탠드 증정 이벤트 진행

/ 1

 

필립스 모니터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알파스캔 Displays(대표 류영렬)가 하드웨어 방식의 독보적인 안티블루라이트 기술과 플리커프리로 강력한 시력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필립스 ‘277E7E 시력보호’ 또는 ‘277E7E 시력보호 화이트’를 구매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기능 스탠드 무상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필립스 ‘277E7E 시력보호’ 또는 ‘277E7E 시력보호 화이트’를 구매 후 구매영수증, 수험표와 함께 알파스캔에 신청하면 다기능 스탠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알파스캔의 다기능 스탠드는 시중 가격 5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피벗, 높낮이조절, 스위블, 틸트 기능을 모두 제공하여 작업 환경에 맞춰 사용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색상 왜곡 없는 필립스 하드웨어 안티블루라이트 ‘SoftBlue’ 기술과 플리커프리


신제품에는 필립스의 독자적인 안티블루라이트 기술인 SoftBlue가 적용되었다. 다수의 연구에 따르면 모니터의 블루라이트에 장기간 노출 시 눈의 여러 부분을 손상시키거나 시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신제품 277E7E는 필립스만의 SoftBlue기술로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90%이상 감소시켜준다. 소프트웨어로 블루라이트의 강도를 줄이는 일반적인 안티블루라이트 모니터의 경우 흰색이 약간 노란빛을 띄는 등 색 왜곡과 밝기 저하가 있을 수 있는데, 277E7E는 독자적인 하드웨어 기술을 적용한 진정한 안티블루라이트 모니터라 할 수 있으며 세계적인 공신력의 검사, 검증, 인증기관인 TUV로부터 그 성능을 인정받았다. 또한 깜박임이 없는 플리커프리(flicker free)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눈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화면 집중도를 높이는 울트라 슬림 베젤 디자인


277E7E는 화면 테두리가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이는 보더리스(borderless) 디자인(OFF시 2mm, ON시 11mm)을 구현했다.  이로서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가장 대중적인 블랙 컬러와 최신 트렌드 컬러인 화이트 컬러 2가지 버전으로 출시하여 고객들의 컬러 선호도 및 주변 환경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집안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살리는 인테리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뛰어난 색재현율, 응답속도, 에너지효율의 최신 AH-IPS패널 적용


HDMI, MHL, DVI, D-sub 단자가 고루 구비된 이 제품에 적용된 최신 AH-IPS 패널은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여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그래픽 디자인, 웹 개발, 포토샵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최신 AH-IPS 패널은 다른 광시야각 패널에 비해 색재현율, 응답속도, 에너지 효율 측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