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새로운 영지가 열렸다, 검은사막 '카마실비아' 개방 완료

/ 1

▲ '검은사막' 신규 영지 '카바실비아' 소개 영상 (영상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2일,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에 신규 영지 '카바실비아'를 추가했다.

'카마실비아'는 '검은사막' 캐릭터 ‘레인저’와 ‘다크나이트'의 고향이다.'자연이 지키는 천연의 요새'라 불리는 이 영지는 거대한 숲과 초원, 폭포 등이 어우러진 경관을 자랑한다.

이 곳에서는 '카마실비아' 동부를 주시하는 '레모리아 감시대'가 영지의 평화를 위협하는 '아히브' 세력을 경계하며 펼쳐지는 이야기가 중심을 이룬다. 게이머들은 공식 홈페이지 내 GM노트에서 카마실비아 배경 이야기를 읽어볼 수 있다.

이번에 오픈된 곳은 카폭 경비 초소, 지혜의 고목, 나반 초원, 만샤움 숲, 미루목 유적지, 수련의 제단 등이다. 이 외에도 영지 내 여러 지역이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탈 것 '아두아나트'도 공개했다. 날개를 이용해 활강과 이중 점프가 가능한 말 '아두아나트'는 특정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8세대 30레벨 말을 훈련시킨 뒤 각성해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검은사막'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