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월 둘째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5입니다. 공기는 시원하고, 하늘은 푸르고, 산은 단풍으로 물들고.... 바야흐로 가을이 점점 깊어가고 있습니다. 흔히 가장 아름다운 계절로 봄을 꼽지만, 저는 왠지 모를 쓸쓸함이 배어나는 가을 풍경을 더 좋아합니다. 그게 어떤 풍경이냐구요? 말로 설명하기는 어려운 것 같으니 사진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감상하시죠!
▲ 오직 가을에만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단풍입니다!
....여러분도 가을이 끝나기 전에 직접 산으로 들로 나가 아름다운 단풍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금주의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를 시작해볼까요? 단풍만큼이나 아름다운 여러분의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World of warcraft By Vem
이번 주 1위 작품은 'Vem' 님의 'World of warcraft'입니다. 이번 작품의 모델은 와우의 11개 직업 가운데, 유일하게 4개의 특성을 지닌 '드루이드'입니다. 드루이드라면 곰, 표범, 치타 등 필요에 따라 실제 자연 속 동물들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본래 드루이드 캐릭터의 모습 역시 이번 작품에서 나타나듯 실로 아름답기 그지 없습니다. 이처럼 멋진 모습을 놔두고 꼭 변신을 해야만 하는 걸까요? 곰이나 표범으로 변신하지 않고도 '짓이기기'같은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그 날이 오길 바랍니다!
추천하는 말
By 판다리아
오옷... 간만에 사기 캐릭터(?) 벰님이 오셨다!
By 사후폭쇄진
천벌을 시전하는 듯한 모습이군요.. 오늘도 변함없이 그림에서 빛이 나십니다. ㄷㄷㄷ
By 바에나
머.. 멋지다.. 마지막까지 멋지시네요..
By 황혼의전령
저 하늘봐.. 진짜 빛이난다 말 그대로..!!
[1] 삼인성호, 삼웅성......?? By 노동8호
이번 주 2위 작품은 '노동8호' 님의 '삼인성호, 삼웅성......??'입니다. 사람 셋이 모이면 없는 호랑이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뜻을 지닌 '삼인성호'라는 사자성어가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이 짜고 이야기를 지어내면, 그 내용이 허무맹랑하더라도 남들로 하여금 믿게 만들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판다렌 세 명이 모였더니 호랑이보다 더욱 무시무시한 일이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작품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말
By 렐아린
앜ㅋㅋㅋ 노팔님 센스 작렬
By 실키하트
역시 노8님이 짱...ㅎㅎ
By 바에나
진지한 궁서체부터 ㅋㅋㅋ 센스쩌십니다.
[툰] 사이오닉 1동 7, 8 By 축색돌기
이번 주 3위 작품은 '축색돌기' 님의 '사이오닉 1동 7, 8편'입니다. 지난 이야기에서 충격적인 납치를 당하고 만 우리의 유령군! 어떤 운명이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지도 모른 채, 보따리 안에 갇혀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이거 주인공 체면이 말이 아니로군요.... 하지만 그를 납치한 장본인(?)은 대조적으로 기대에 잔뜩 부풀어 있습니다. 과연 이들 앞에는 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다음 이야기도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말
By 바에나
강제로 이적시켰네
By 카드모니
이적보다 방출같은데 ㅋㅋ
By 비룡쐐기
보고있나!!
글: 게임메카 김상진 기자 (에레하임, wzcs0044@gamemeca.com)
- 플랫폼
- 온라인
- 장르
- MMORPG
- 제작사
- 블리자드
- 게임소개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중국어 '비추천' 이어진 이유는?
- 공주는 어려운 게 싫어! ‘실크송’ 이지 모드 다수 출현
- [이구동성] 코유키의 넥슨 안방 침입
- 료스케 PD “디지몬 450종 모델링 리뉴얼, 애정으로 완료”
- 스타듀 밸리 개발자,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에 성우 참여
- 실크송, 헬 난이도 열리는 ‘코나미 커맨드’ 있다
- [겜ㅊㅊ] 스팀 정치 시뮬 축제, 구매할 가치 있는 신작 4선
- 딸 키우기 신작 '머신 차일드' 출시, 스팀도 곧
- 네오플 노조, 임시 업무 복귀 후 9월 중 다시 파업하겠다
- [오늘의 스팀] 노 맨즈 스카이 '제 2의 전성기'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