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도시 '벨리카'의 비밀이 풀린다, 테라 신규 던전 오픈

/ 4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이 개발한 MMORPG '테라'에 신규 던전 '벨리카 지하 관문'을 업데이트했다.

'벨리카의 지하 관문'은 게임 내 대도시 중 하나인 '벨리카'의 숨겨진 공간으로, 거대한 힘을 지닌 누군가에 의해 큰 위협을 받는다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해당 던전에는 최대 7명이 입장할 수 있으며, '카바도르', '프리키온', '벨데그' 등 신규 몬스터와 보스가 등장한다.

던전을 공략하면 '벨데그' 신규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위 던전 '무너진 벨리카 지하 관문'에서는 신규 액세서리 및 신규 장비 '철기장-냉혈'의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둠의 동굴', '캘리반의 돌격선' 등 4개 던전이 다시 열려 '벨데그의 갑옷'을 포함한 다양한 장비와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6일까지 5회 이상 던전을 클리어한 유저가 그렇지 않은 유저와 던전에 함께 입장하면 '12단계 강화 주문서', '아티팩트 조각'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1월 25일까지 던전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테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